티스토리 뷰

4회 시청률

 

 

 

 

 

 

 

9.3%

 

3회 시청률

 

 

 

 

 

 

 

 

10.2%

 

5회 방송일

 

 

 

 

 

 

 

5월 10일 화요일 밤 10시

 

 린

 

한일가왕전 본선 2차전에서 한국이 일본을 7:1로 압도하는 승리로 벼랑 끝에 몰렸던 상황에서 대반격의 장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이 경기는 MBN에서 지난 23일에 방송되었고, 분당 최고 시청률 10%, 전국 시청률 9.3%를 기록하여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는 4주 연속 지상파-종편-케이블 채널에서 모든 프로그램 통합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주목받았습니다.

 

 

나츠코
나츠코


본선 2차전에서는 한일가왕전의 승자를 가릴 3전 2선 승제 대결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는 한국이 일본을 7:1로 이기면서 한일가왕전 우승을 향한 열띤 경쟁을 더욱 뜨겁게 만들었습니다.

 

 

 

 

 


한일 마스터와 국민 판정단의 투표가 진행된 후에도 승자가 결정되지 않아 긴장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마이진과 마츠코의 점수가 50대 50으로 무승부를 기록하며 긴장감은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박신혜
박신혜


다음으로는 양국의 자랑스러운 보컬인 린과 우타고코로 리에의 맞대결이 이어졌습니다. 본선에서는 양국의 음악적 재능과 우정이 흐르는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이어서 마리아와 카노우 미유의 리매치 대결, 별사랑과 나츠코의 대결, 그리고 전유진과 후쿠다 미라이의 리매치 대전이 이어졌습니다. 각 대결마다 역동적인 무대가 펼쳐지며 관객들은 뜨거운 응원과 긴장 속에서 경기를 지켜보았습니다.

 

 

 

 

 


전반전과 후반전을 거치면서 한국과 일본 간의 격전은 더욱 치열해졌습니다. 승부의 결과는 한국이 일본을 7대 1로 이기며 한일가왕전 2차전에서의 우승을 확정 지었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본선 3차전에서 최종 우승을 가릴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며, 한국과 일본의 최정상에 오를 나라는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됩니다.

한일가왕전은 30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