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우 마동석과 17살 연하 예정화가 드디어 결혼식을 올립니다.
2024년 5월 25일 서울에서 가족과 지인을 초대해서 치러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식 공개여부는 아직 검토 중입니다.
2021년 혼인신고
2016년부터 예정화와 공개연애를 하던 마동석은 이미 2021년에 혼인신고를 올렸습니다. 2022년에 개최한 제12회 아름다운 예술인상 시상식에서 마동석은 수상 후 예정화를 '아내'라고 언급하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이 두 사람은 코로나19 때문에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고 드디어 올해 5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마동석은 현재 할리우드 작업 중이라 작업 마무리 후 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4월 24일 '범죄도시 4' 개봉
결혼식 올리기 전 24일 범죄도시4 개봉이 예정되어 있어서 겹경사 예상됩니다
예정화, 매화 논란
예정화는 2017년 전주시 경기 전의 와룡매 아래 울타리에 들어가서 사진을 찍고 SNS에서 사진을 올렸는데 이것이 논란이 되었습니다. 논란이 된 이유는 출입제한구역에 들어가서 꽃을 꺾었기 때문에 논란이 되었는데 예정화는 귀에 꽂고 있는 꽃은 매화가 아니라 벚꽃이라며 해명했지만 전주시청에서는 울타리 안에 들어간 자체가 잘못이라며 비난했었던 사건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할 수 있고 이 이후 예정화는 자숙하면서 반성의 시간을 가졌으리라 생각됩니다.
긴 연애를 마치고 드디어 웨딩마치를 올리게 된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백년해로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