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강경준이 2023년 12월 27일 상간남 소송에 휘말렸습니다.
5,000만원 상당의 손해배상 청구를 당했으며 강경준과 불륜을 저지른 유부녀의 남편은'강경준이 한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했고 내 아내가 유부녀인 것을 알고도 부정행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습니다.
야심만만에 출연한 강경준 '남자친구 있는 여자 꼬셔'
2007년 1월 SBS 예능 프로그램 '야심만만'에 출연한 강경준은 일반인 여자친구가 있다며 자랑스럽게 커플링도 자랑했습니다.
그는 여자친구를 만나게 된 썰을 방송에서 풀었는데 스키장에서 처음 만났는데 이미 남자친구가 있었고 본인이 빼앗았다며 당당하게 말했습니다. 여자가 너무 아름다웠고 여자를 집에 바래다 준 뒤 너무 보고싶어서 다시 집앞으로 찾아가 불러내서 여자가 차에 타자마자 기습키스를 했는데 여자가 거절하지 않았다고 거침없이 말했습니다. 이에 함께 출연한 배우 김을동은 '쉽게 온 인연은 쉽게 가기도 하는게 인생의 법칙'이라며'뺐었을 때는 그런 각오를 해야 한다'며 따끔하게 일침했습니다.
강경준 현재 근황
배우 강경준은 상간 소송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아 결국 정식 소송 절차를 밟게 되었습니다.
앞서 배우 강경준을 상간남으로 고소한 A씨가 조정을 앞두고 법원에 소송이송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이로써 소송 절차가 시작되었으며, 이번 사안은 재판 이전에 소송 조정 단계로 이동하게 되었습니다. 소송 조정사무수행일은 재판이 아닌 당사자들 간 협의를 통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한 자리입니다. 당사자들은 직접 만나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사건을 해결하려고 합니다. 이에 A씨는 소송 조정사무수행일에 참석하기 위해 재판부에 불출석사유서를 제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