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의 인기 걸 그룹 트와이스의 매력적인 멤버 중 한 명인 채영과 한국의 인기 있는 가수이자 프로듀서인 자이언티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이에 따르면, 5일에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초기에 나온 보도에 의하면, 채영과 자이언티는 서울의 한남동과 연희동 부근에서 자주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처음 만난 것은 지인의 소개를 통해서였으며, 이 처음 만남에서부터 동료 이상의 감정이 싹텄다고 합니다. 이후에는 서서히 그들의 관계는 연인 사이로 발전 했습니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채영과 자이언티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두 사람 성격이 숨기고, 감추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이미 주변 지인들은 이들의 교제를 잘 알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자이언티는 채영이 이상형으로 명시한 조건과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합니다. 채영은 마르고 아티스트적인 모습을 지닌 남성을 선호하는데, 자이언티의 자유분방하면서도 뮤지션 같은 모습에 매료되었다고 전해졌습니다.
이들은 주로 강북에서 데이트를 즐겼으며, 사람이 드물고 조용한 골목을 돌며 산책하는 등 로맨틱한 데이트를 이어갔다고 합니다.
이 두 사람은 6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합니다. 새벽에 열애설이 불거진 만큼 소속사도 바로 입장을 내놓기 어려워 보입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확실한 입장은 아직 나오지 않았으며, 채영과 자이언티 양측 소속사는 현재 관련 상황을 파악 중에 있습니다.
채영 타투이스트와 과거 열애설
트와이스 채영은 2020년 11월에 타투이스트 정성현과 열애설이 있었고 그 이후 3년 5개월 만에 자이언티와 열애설이 나왔습니다.
이에 한 네티즌은 '채영은 취향이 한결같다'며 얘기했고 타투이스트와 자이언티 이미지가 비슷함을 유추할 수 있었습니다.
한소희, 류준열도 심야 열애설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설도 하와이 데이트 목격담을 시작으로 새벽 3시에 열애설이 보도됐었습니다. 소속사는 아침부터 입장을 발표하기 위해 분주했었습니다.
트와이스 지효 윤성빈 선수 심야 열애설
같은 트와이스의 멤버인 지효와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의 열애설도 마찬가지로 새벽에 터졌습니다. 이 두 사람은 현재 1년째 열애 중이며 지인의 소개로 이어졌다고 했습니다. 이 두 사람은 현재 5분 거리에 자택이 있고 서로 집을 오갈 정도로 가깝다고 합니다.
채영 인스타그램
자이언티 인스타그램
트와이스는 멤버 모두 비주얼 멤버인 만큼 젊은 청춘남녀가 열심히 사랑 중인 것 같습니다. 그들의 사랑을 무한 응원합니다.